어사이드 닫기

(주) 듀오백

뒤로가기 검색
0

고객센터

MENU

자주 하는 질문

  • [제품관련] 폐의자(가구)를 수거 해주세요.

    번호: 9

    듀오백에서는 별도의 폐의자(가구) 수거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교체관련] Q5 팔걸이패드 교체 방법이 궁금해요.

    번호: 8

    Q5 팔걸이패드 교체 방법이 궁금해요.

    Q5 팔걸이패드 교체 방법

     

    •  
    •  팔걸이의 팔 얹는 부분(팔걸이패드) 아래쪽을 보면 검은색 십자(+)나사 4개가 있습니다.
    •  
    •  
    •  십자(+) 드라이버로 십자(+)나사 4개를 모두 풀어줍니다.
    •  
    •  
    •  팔걸이패드가 분리된 모습입니다. 조립은 분리방법의 역순으로 하시면 됩니다. 
    •  
  • [교체관련] 의자 좌판을 교체하고 싶어요.

    번호: 7

    의자 좌판을 교체하고 싶어요.

    • 의자 좌판에 이상이 있는 경우, 좌판 전체를 교체하셔야 합니다.(좌판 천의 부분교체 불가)
    • 좌판 교체시 필요한 공구(5mm 렌치)를 같이 보내드립니다.

    일반좌판 교체 방법

    • 편리한 좌판 교체를 위해 팔걸이를 분리합니다. 팔걸이 아랫 부분의나사를 풀어 떼어낼 수 있습니다.
    • 양쪽 팔걸이를 분리한 후, 의자를 눕혀 놓습니다.
    • 5mm 육각렌치를 이용해 방석 아랫쪽의 고정볼트를 풀어줍니다.
    • 좌판과 기능판이 분리되었습니다.
  • [A/S관련] A/S를 받고 싶습니다.

    번호: 6

    • 고객님이 신속하고 정확한 A/S를 받으시려면 우선, 고객님이 소지하신 듀오백의 제품 모델명을 알아야 합니다.
      모델명은 의자 좌판 밑에 부착되어 있는 스티커를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본 듀오백몰에 로그인 하신 후 고객센터의 1:1문의를 통해 A/S문의글 작성해 주세요.
    • A/S신청 화면이 보이면, A/S제품 모델명 및 A/S내용을 입력하세요.
    • A/S가 접수되면, 확인 후 저희 A/S팀에서 고객님께 A/S에 대한 처리를 해 드립니다.
    • ~21.07.21 이전 주문건들은 마이페이지>이전 쇼핑몰 주문조회를 통해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


  • [A/S관련] A/S 무상기간을 알고 싶어요.

    번호: 5

    • 고객님의 구매하신 의자 좌판의 밑면에 붙어 있는 스티커를 확인하세요. 제조년월일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 구입일(제조일)기준으로 1년이며, 구입후 1년이내에 정품인증을 하셔야 무상 AS기간이 3년으로 연장됩니다.
    • 정품인증을 정상적으로 하셨을 경우에는 제조년월일 2006년 1월 1일 이후 출고 제품에 한하여 AS기간이 3년으로 연장됩니다.
    • 일부 제품은 무상 AS기간이 1년 미만이오니 구매 전 상품 상세이미지 내 기재되어 있는 AS기간을 꼭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A/S관련] A/S를 받고 싶은데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번호: 4

    • 유상처리 시, 기사님 출장을 요청하실 경우에 출장비가 별도로 추가되며 지역구분없이 22,000원입니다.(비용추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부품 비용은 A/S접수 상담 시 안내해드립니다.
    • 좌판과 등받이 경우, 제품 제조상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무상으로 처리를 받으시며, 사용상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기간에 상관없이 유상처리를 받으시게 됩니다.


  • [A/S관련] 등받이 고무에 이상이 있어요.

    번호: 3

    등받이 고무에 이상이 있어요.

    • 등받이 작동고무의 마모로 작동고무를 교체 받으셔야 합니다. 작동고무 부분만 부분교체가 가능합니다.
    • 교체 방법이 간단하여 직접 교체가 가능합니다. 필요하신 부품은 우편 혹은 택배 배송해드립니다.

    등받이 작동고무 교체 방법

    •  
    • 등받이의 고정핸들 혹은 볼트를 풀어 등받이를 빼낸 모습입니다.
    •  
    •  
    • 등받이 뒤쪽 작동고무의 동그란 캡을 송곳이나 칼을 이용해 뺍니다.
    •  
    •  
    • 조여져 있는 볼트에 따라 육각 렌치 혹은 십자(+) 드라이버를 이용하여 작동고무 안쪽의 고정볼트를 풀어줍니다.
    •  
    •  
    • 등받이의 작동고무가 분리되었습니다.
    •  
  • [A/S관련] 좌판이 앞으로 기울었어요. (DK,LD 제품군)

    번호: 2

    좌판이 앞으로 기울었어요. (DK,LD 제품군)

    • 일반적으로 좌판의 앞뒤가 수평으로 되어 있으나 체감상 앞쪽이 낮게 느껴지거나, 오랜기간 동안 사용하셨을때 앞쪽이 약간 내려갈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좌판 앞쪽이 더 높을 경우, 장시간 앉아 있을때 좌판과 닿는 대퇴부가 압박되어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고 다리가 저리는 현상이 올 수 있어 좌판 앞쪽을 높게 설계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약간 앞쪽으로 쏠리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 따라서 앞으로 기우는 듯한 느낌이 제품 상의 이상은 아니나, 이 때문에 일부 불편함을 느끼시는 고객분들이 있어 플라스틱 링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 좌판의 앞쪽에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플라스틱 링을 끼워 주시면 앞으로 기우는 느낌을 다소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좌판 링 추가 방법

    •  
    • 좌판이 기우는 느낌이 들 때 필요한 부품입니다. 본 듀오백몰 고객센터 -  A/S신청을 통해 신청해주시면 우편 배송해 드립니다.
    •  
    •  
    • 팔걸이와 등받이를 분리하신 후 의자를 그림과 같이 뒤집어 주세요.
    •  
    •  
    • 방석과 기능판 결착볼트를 육각렌치를 이용하여 분리해 주세요.
    •  
    •  
    • 방석과 기능판 사이에 플라스틱 링을 방석 앞쪽 두 부분에 2개씩 끼워주세요.
    •  
    •  
    • 플라스틱 링이 끼워진 모습입니다.
    •  
    •  
    • 보내드린 고정나사를 이용하여 볼트를 조여 고정하여 주세요. 팔걸이와 등받이를 조립하신 후 사용하여 주세요.
    •  
  • [홈페이지] 주문한 상품의 반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1

    반품/교환 신청은 배송중 또는 배송이 완료된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듀오백몰]에서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 표준약관에 의거 상품인도 후 7일 내에
    다음 사유에 의한 교환, 환불 및 반품을 보장하고 있으며, 아래의 내용에 준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1.신청 불가 항목 
    1) 반품 요청기간이 지난 이후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 관한 법률에 의한 기간)

    2)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훼손 된 경우 
        - 의자의 경우 조립 후 반품 불가
        -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상품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제외
        - 제품 하자의 경우만 반품/교환 가능

    3) 주문접수 후 개별생산, 맞춤제작 상품
        예) 액세서리 부품-목받침, 여성용목받침, 중역용 의자, 그 외 고객의 별도 요청사항으로 제작된 상품 등

    2. 제품하자/고객변심에 따른 내용

    1) 교환
        -제품 하자의 경우 : 무상 맞교환 (배송시 회수)
        -고객 변심의 경우 : 왕복배송비를 입금해 주셔야 하며 입금후
         ※ CJ택배(1588-5353) 착불 발송 입고 되면 재출고 됩니다. 
            (제품 개봉후 조립 전 색상 변경은 가능하나 조립 이후에는 교환 불가 합니다.)

    2) 반품
        - 제품 하자의 경우 : 택배업체에서 직접 회수 처리 합니다.
          제품 입고 후 신용카드/실시간계좌이체/무통장입금/가상계좌로 환불 처리 해드립니다.
        -고객 변심의 경우 : 조립이전 제품 확인 후엔 가능하나 조립 이후엔 반품 불가능합니다.

    3) 기타
       1) 왕복배송비 - 의자 20,000원~60,000원 / 액세서리 6,000원입니다.
       2) 예금주 - 기업은행 414-001466-04-011 (예금주 : 듀오백)
       3) 택배사 - CJ GLS택배 (타 택배 이용시 환불 지연될 수 있으며 해당 금액 추가 청구됩니다.)
    * 반품 / 교환의 경우 당사 [고객센터]와 협의에 의해서만 처리가 가능하니 반품 / 교환전 하단에 안내해드리는 [고객센터]와
       협의후 처리 받으셔야 되며, 고객님 임의로 처리는 불가 합니다.

       ◈ 고객센터 ☎ 1588-2501


  • [홈페이지] 주문한 상품의 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호: 0

    고객님께서 주문후 입금전이라면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 메뉴의 [주문/배송 내역] 항목 에서
    바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미확인,결제확인 단계에서만 취소 가능하며,
    상품준비중, 배송중 및 배송완료 단계에서는 고객님께서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듀오백몰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제품이 이미 출고된 경우에는 취소는 불가하며 반품으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바로가기

TOP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