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 지난주 목요일 밤에 주문해서, 화요일에 출고가 되었고 수요일 매우 늦은 밤 쯤(롯데택배)도착해서 온지모르고, 목요일 아침에 확인했어요. (의자가 들어있는 박스가 생각보다 커서 깜짝놀랐습니다ㅎㅎㅎ)
주말 쉬시는거 감안하면 출고까지 금요일,월요일 이틀 걸린셈이 되네요.
<상품>
개봉기: 박스 오픈했을때 포장이 깔끔해서 이미지가 좋았어요.
포장은 앉는 부분 하나, 등받이 두개 들어가있는거 하나 해서 두개의 비닐에 나누어져 들어가있었구요, 제품보증서도 깔끔하게 구겨지지않게 비닐에 넣어져서 온것두 좋았습니댱
의자는 조립식이라 걱정했는데..아침에 눈뜨자마자 조립해서그런지..등받이를 반대로 끼워서....저처럼 다시 뺐다 끼우지 않으면 2분이내로 조립끝나요..^^..
사용후기: 조립하고나서 바로 앉아봤는데 듀오백 쓰고있는 남친이 말한대로 등받이가 등을 딱 감싸주네요. 등받이가 생각보다 유연(?)해서,유동(?)적이어서 사람이 앉으면 등에 맞게 움직인다고 느꼈어요.
그리고 혹시나 지금 쓰고있는 책상과 높낮이가 잘 맞지않을까 우려했는데, 괜히 걱정했었어요~ 집에있는 식탁의자와 거의 똑같아요.
쿠션감은 적당하구요. 엄청딱딱하지도, 엄청 푹신하지도 않은 딱 중간이에요.
뭐 제품에 상처가 있다거나..먼지는 거의 없구요. 그냥한번 쓱 닦고 앉으면 됩니댱 :D
디자인: 화이트프레임이 이뻐서 샀어요. 생각보다 도서관같은느낌도 안들고 방하고 잘어울리네요. 화사한 하늘색을 할까하다가 블랙이 깔끔하고 무난하게 잘 어울릴것 같아서 골랐는데 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