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증상 확인을 위해 문의주신 내용을 듀오백 홈페이지 우측 하단 채팅상담을 통해 말씀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6
답변완료
2024.01.15
배송
배송
도대체 언제 배송해줍니까?
신*진
2024.01.15
주문한지 3주가 다되가는데 1:1 문의는 답변도 없고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안녕하세요 듀오백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 금일 배송완료된것으로
확인됩니다. 앞으로 동일한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5
답변완료
2023.12.27
상품
상품
틸팅 각도
이*성
2023.12.27
비밀글입니다
54
답변완료
2023.12.26
상품
상품
틸팅 각도 문의
이*성
2023.12.26
비밀글입니다
53
답변완료
2023.12.20
상품
상품
듀오백 200m 틸팅강도조절
박*형
2023.12.20
+ 로 최대한 조여도 - 로 최대한 풀어도 별 차이를 못느끼겠는데
원래그런가요?
구체적으로 어떤차이가 있나요
안녕하세요, 듀오백입니다.
틸팅 강도 조절의 경우 최소 5~10바퀴 이상은 돌려주셔야 차이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많이 돌려주시는 만큼 틸팅 시 뻑뻑함과 부드러움의 차이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52
답변완료
2023.12.12
배송
배송
출고 완료 상태인데 아직 연락이 없습니다. 확인 부탁드...
이*원
2023.12.12
비밀글입니다
51
답변완료
2023.11.28
교환/변경
교환/변경
홈페이지에서 교환신청 안됩니다.
이*미
2023.11.28
11/24 제품을 받고 사용중에 틸팅강도와 잡소리 하자가 발견되어 교환신청을 하려고 합니다.
마이메뉴에서 교환신청이 오류가 발생하면서 안됩니다.
그리고 배송완료로 바꿔야 교환이 된다는데 배송완료로는 어떻게 바꿉니까?
답답하네요.. 홈페이지 리뉴얼이라고 광고 열심히 하시던데 오류발생으로 많이 불편하네요.
연락도 주신다면서 계속 안주시는데 어떻게 교환을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010 3766 3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