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배송/교환/반품 등 상품정보 외 문의는 ‘고객센터 1:1문의’를 클릭하세요.
66
답변완료
2024.06.24
배송
배송
배송 문의
백*운
2024.06.24
21일에 주문했었는데 배송언제쯤 될까요?

안녕하세요 듀오백입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 25일(화) 출고 예정입니다.

출고 후 평균적인 배송기간 영업일기준 1~4일(주말, 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되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최대 2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65
답변완료
2024.06.18
상품
상품
안녕하세요. q1에어로 시리즈 중이 w들어가있는게 있는...
윤*환
2024.06.18
https://www.duoback.co.kr/goods/view?no=197

W는 화이트프레임의 약자입니다.

문의주신 Q1 AIRO 모델과 Q1W AIRO 모델은 프레임 색상차이만 있으며, 기능은 동일합니다.

감사합니다 : )


64
답변완료
2024.06.13
기타
기타
헤드레스트 제거
조*환
2024.06.13
안녕하세요 헤드레스트만 분리하고 싶은데 헤드레스트 분리가 안되어서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듀오백입니다.


채팅 상담으로 문의 주셔서 안내 도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63
답변완료
2024.06.03
배송
배송
배송완료 미배송
임*빈
2024.06.03
주문번호 2024052220594317600
배송완료 떠있는대
배송이안왔네요
무슨상황인가요?

안녕하세요 듀오백입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은 6월 5일 배송완료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감사합니다 :) 

62
답변완료
2024.04.18
배송
배송
언제 도착할까요?
김*훈
2024.04.18
오늘 주문했는데 언제 도착예정인지 알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듀오백입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은 본체와 베이스가 분리배송되는 제품으로 

각각 박스포장되어 개별출고 진행되고 있습니다. 23일(화) 출고진행될 예정입니다.


출고 후 평균적인 배송기간 1~4일정도 소요되며 상체와 하부 동시에 출고 하였으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분할배송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61
답변완료
2024.04.16
상품
상품
바닥부터 좌판/바닥부터 팔걸이 높이 문의
오*석
2024.04.16
바닥부터 좌판까지 최소~최대 높이

바닥부터 팔걸이까지 최소~최대 높이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듀오백입니다.


바닥부터 좌판까지 - 440/546

바닥부터 팔걸이까지 - 612/718 (팔걸이 최하 기준)

바닥부터 팔걸이까지 - 682/788 (팔걸이 최상 기준)


높이는 위와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60
답변완료
2024.04.06
상품
상품
헤드리스트 관련 문의
민*욱
2024.04.06
헤드리스트를 처음에 장착할 떼 중간까지만 넣고 다시 올려버려서 그런지 헤드리스트가 끝까지 안올라옵니다. 혹시 헤드리스트를 분리하고 다시 장착하는 방법이나 기타 다른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듀오백입니다.


게시판으로는 설명서 첨부가 불가하여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채팅 상담으로 문의 해주시면 확인 후 관련하여 설명서 첨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9
답변완료
2024.04.03
기타
기타
헤드레스트 문의 드립니다.
김*현
2024.04.03
최근에 Q1 에어로 제품을 구매했는데, 헤드레스트가 생각보다작고 뒷쪽에 있습니다.
그래서 헤드레스트에 머리가 닿은 자세를하면 정면보다 윗방향을 보게 됩니다.
Q1 에어로 제품과 호환가능한 더 큰 헤드레스트는 없는지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듀오백입니다.


해당 제품에는 현재 사용하시는 헤드레스트만 장착이 가능하며, 이외의 헤드레스트는 호환이 불가합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58
답변완료
2024.02.27
기타
기타
목받이 부러짐으로 인한 AS
이*규
2024.02.27
구입하고 의자만 쓰다가 몇일전에 목받이 처음끼우고 썻는데 얼마쓰지도 못하고 조금전 머리 기대었다가
갑자기 퍽소리와 함께 이렇게 부러졌습니다.
목받이 해당 부분 교환 요청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듀오백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해당 부분은 헤드레스트와 등판 모두 교체하실 수 있도록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만, 현재 게시판으로는 정확한 정보 확인이 어려워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채팅 상담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 주실 때는 좌판 하단에 부착되어있는 스티커 사진도 함께 첨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7
답변완료
2024.02.24
상품
상품
상품 파손 문의 드립니다.
김*성
2024.02.24
안녕하세요~
오늘 오후에 배송을받고 방금 조립을 하던 중에 헤드레스트를 끼우는 조립품을 보니 깨진 조각이있고 따로 분리되어 있었습니다..
이게 깨져서온건지 원래 분리되어서 오는건지 문의드립니다.
깨져서 온거면 의자 등판만 새로 배송받을수 있는건가요?

제가 내일 일본여행을가서 연락이 안될거 같아서 가족 번호 남겨두겠습니다
010-4305-8801 이쪽 번호로 추가적인 연락 필요하시면 연락남겨주세요.





안녕하세요, 듀오백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해당 부분의 경우 등판 교체로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다만, 게시판으로는 정보 확인 및 자세한 안내가 어려워 채팅 상담을 통해 문의 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